팝핀현준 13억 슈퍼카 vs 시세 4배 오른 슬리피 올드카 ('연중 라이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3.18 10: 55

'연중 라이브'에서 팝핀현준의 슈퍼카부터 슬리피의 올드카를 공개한다.
18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세계적인 공유 오피스 ‘위워크’의 흥망성쇠를 다룬 '우린 폭망했다'의 주연배우를 '안현모의 줌터뷰'에서 만나본다. 이어서, 예비 신랑 슬리피의 '넘버원' 올드카를 소개하는 '연중 차들이'와 최근 20·30세대의 추억을 소환하며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캐릭터 빵을 찾아 떠나는 'KCM 방송'. 마지막으로, 커플 성사에 성공! 사랑의 큐피드가 되어, 아름다운 두 사람을 맺어준 스타를 알아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까지. '연중 라이브'에서 준비한 다양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드카 마니아로 알려진 슬리피가 '연중 차들이'를 찾았다. 지난 방송에서 보유 슈퍼카 가격만 13억 원으로 화제를 모았던 팝핀현준도 등장, 슬리피와의 깜짝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대한민국에서 다시 나오면 사고 싶은 차 1위로 꼽히는, 그야말로 각이 살아있는 슬리피의 데일리 올드카! 그릴부터 범퍼, 사이드미러, 휠, 엔진 등 그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었는데. “얼마에 넘어왔냐”는 이휘재의 물음에, 당시 가격보다 4배 정도 오른 현재 시세까지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슈퍼카’ 팝핀현준과 ‘올드카’ 슬리피 사이에도 공통점이 있었는데, 차를 타면서 '전화를 피할 수 없는' 그 이유는 무엇일지 확인할 수 있다.

KBS 제공

다음으로, 'KCM 방송'에서는 16년 만의 재출시로 20·30세대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큰 호응을 끌고 있는 ‘캐릭터 빵’을 찾아 삼만리를 떠나본다. 학교 앞 문방구를 시작으로 편의점을 돌아본 KCM. 초등학생 친구들의 제보(?)에도 번번이 구하는 데 실패하고 마는데. '품절 대란'을 몸소 체험해 본 KCM, 품귀현상으로 답답해하고 있을 소비자들을 위해 직접 제품 담당자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봤다. 이어, 실낱같은 희망을 붙잡고 찾은 마지막 장소를 찾았다. 2006년부터 올해로 수집 15년차를 맞이한 '띠부씰 컬렉터'의 집! 어마어마한 양의 띠부씰을 자랑하며, 단종 이전의 '띠부띠부씰'과 재출시된 것의 차이점으로 '이것'을 이야기했는데. 캐릭터 빵을 구하기 위한 꿀팁 전수는 물론, 컬렉터와 함께 떠나보는 시간 여행! 오랜만에 부활하여 품귀현상을 낳고 있는 캐릭터 빵, 과연 KCM은 실물을 만나볼 수 있었을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잘 어울리는 한 쌍의 남녀를 이어주기 위해 '핑크빛 큐피드'를 자처한 스타! '사랑의 오작교가 되어준 스타'를 소개한다. 무려 3번이나 오작교 역할을 하며 결혼 생활의 모범적인 사례를 제시하고 있는 부부를 만들어준 스타부터, 서로에 대한 마음 확인이 되지 않았을 때 간접 고백으로 사랑을 이어준 스타, 데이트할 때 동행한 것은 기본, 첫 뽀뽀의 망까지 봐주며 비밀연애를 지켜준 스타까지! 이 모든 것을 넘어서 1위를 차지한 '인간 큐피드'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18일 오후 10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