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푸드앤클리닉, 대한세팍타크로협회에 건강음료 후원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3.18 13: 30

 리본푸드앤클리닉은 18일 대한세팍타크로협회에서 항저우 아시안 게임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2022 시·도 대항 세팍타크로대회(3월16일~20일/대전한밭체육관)의 원활한 개최와 선수단 및 관계자의 체력 증진을 위하여, 건강 음료 신아유의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리본푸드앤클리닉이 후원한 신아유는 스마트팜에서 관리 재배한 땅콩 새싹을 이용하여 화학 첨가물 없이 생산한 고단백 영양 음료이다.
리본푸드앤클리닉 안종식 대표는 “ 2022년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대한민국 세팍타크로를 빛낼 선수들과 대회 관계자분들의 건강을 챙길 기회가 되어서 좋다”고 하면서 “이번 후원 행사를 통해 대한세팍타크로협회 및 체육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은‘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세팍타크로 선수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원활한 대회진행으로 세팍타크로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리본푸드앤클리닉은 향후 더욱 철저한 원물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 생산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하였다. /10bird@osen.co.kr
[사진]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