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박 난 임영웅 첫 OST..'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 4500만 뷰↑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3.19 07: 03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 총 조회수가 4500만 뷰를 넘어섰다.
18일 오후 기준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이 총 45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도 2억 6000만 원을 기부, 힘을 보태며 선한영향력을 전파했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