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라이징스타 부문 노미네이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3.19 13: 41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후보에 올랐다.
19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 (라이징스타)’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고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 의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특히 브랜드키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미국의 브랜드 조사 컨설팅 기관이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는 이번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라이징스타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K팝 팬들이 주목하는 글로벌 대세로서 또 한 번 존재감을 굳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지난 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부문 후보 발표 및 소비자 조사를 시작했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온라인 또는 모바일을 통해 1개 부문 당 1개 브랜드 선택이 가능하다.
스테이씨는 데뷔곡 ‘SO BAD (쏘 배드)’를 시작으로 지난해 ‘ASAP (에이셉)’, ‘색안경 (STEREOTYPE)’, 최근 발매한 ‘RUN2U’까지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RUN2U’ 활동으로 음악 방송 7관왕에 오른 데 이어 멜론 실시간·일간·주간 차트 모두 TOP 10을 달성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라이징스타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만큼 그와 걸맞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하게 만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