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니키리'도 반한 42살 비주얼 클라쓰..소년美 한도 초과한 힐링 미소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3.20 11: 18

 배우 유태오가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19일 오전 유태오는 개인 SNS에 "I love my fans. Korean Coffee Truck Culture. 극 속에 등잘할 팬들의 커피차~♡ #연애대전 #LoveToHateYou"라며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태오는 '연애대전' 촬영장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며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 유태오는 "'연애대전' 배우, 스태프 여러분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라고 적힌 플래카드 앞에서 어린 아이 같은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이에 팬들은 "멋진 배우, 멋진 팬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빨리 보고 싶어요", "유태오가 최고야" 등의 댓글을 남기며 유태오의 우월한 비주얼을 극찬했다.
한편 유태오는 현재 넷플릭스 '연애대전' 촬영 중이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유태오, 김옥빈, 김지훈, 고원희 등이 출연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유태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