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Too Bad'로 돌아온 첫사랑돌…청춘 감성('인기가요')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3.20 16: 39

그룹 위아이(WEi)가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첫사랑의 감성을 선사했다.
위아이는 2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러브 파트.원 : 퍼스트 러브)'의 타이틀곡 'Too Bad(투 배드)' 무대를 소화했다. 
이날 위아이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데이트룩 스타일링과 청량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에게 첫사랑의 느낌을 선사했다. 위아이는 다듬어지지 않은 청춘이 느끼는 섬세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며 K팝 팬들의 첫사랑 기억을 소환했다.

위아이는 두 손가락을 자유자재로 활용한 귀여운 매력의 포인트 안무와 함께 청춘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퍼포먼스에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운 위아이는 단체 사진을 찍는 듯한 엔딩 포즈로 또 하나의 재미를 전했다. 김동한의 뽀뽀를 장난스럽게 거부하는 김요한의 모습부터 김준서의 청량한 매력이 담긴 풋풋한 엔딩이 눈길을 끌었다.  
위아이의 미니 4집 'Love Pt.1 : First Love'는 첫사랑을 겪으며 한 단계 성장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Too Bad'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수줍은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멤버 장대현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단단해진 위아이표 음악을 완성했다.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Love Pt.1 : First Love'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