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가 ‘RUN2U’ 막방까지 강렬한 틴프레시 에너지를 전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 무대를 소화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의 완벽한 조합으로 시작부터 이목을 끌었다.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테이씨는 포인트 안무 ‘주춤주춤’ 등 다양한 퍼포먼스와 섬세한 표정 연기로 다채로운 무대 볼거리를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퍼포먼스 곳곳에 손하트, 제스처 등을 추가해 그동안 ‘RUN2U’를 뜨겁게 사랑해준 K팝 팬들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스테이씨는 강렬함과 러블리함을 오가는 매력으로 마지막까지 무대를 풍성하게 완성했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21일 ‘YOUNG-LUV.COM’을 발매하고 꾸준한 상승세를 증명해왔다. 앨범 초동 판매량 153,301장을 돌파하며 데뷔 이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등 음악 방송에서 ‘RUN2U’로 7관왕에 올랐다.
타이틀곡 ‘RUN2U’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유튜브 뮤직이 발표한 ‘한국 인기곡 TOP 100’ 차트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36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역대급 반응 속에 ‘RUN2U’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 아이돌 (라이징스타)’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