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엘, 코로나19 확진…'코리안 카우보이스' 녹화 불참 [공식]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3.22 10: 20

모델 겸 방송인 조엘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2일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조엘은 어제(21일) 오전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침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 후 양성판정에 따라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21일 오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조엘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했으며 현재 증상은 경미한 상태다. 확진 판정에 따라 곧바로 격리 및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추가 조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확진 판정과 자가격리로 이주 녹화 예정이었던 '코리안 카우보이스(KOREAN COWBOYS)'에는 불참한다. '코리안 카우보이스'는 조엘과 뉴이스트 출신 곽아론이 함께 진행하는 K-팝&컬쳐 전문 영어 유튜브-팟캐스트. 소속사 측은 "조엘의 확진 판정에 따라 차회 방송 일정은 녹화 재개에 맞춰 추후 공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엘과 접촉한 당사 스태프 및 관계자들도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검사를 진행하고 체크하고 있다"며 "또 조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 소속 아티스트가 조속히 회복하고 빠른 시일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며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이미지나인컴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모델 겸 방송인 조엘 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입니다.
조엘 님은 어제(21일) 오전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침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 후 양성판정에 따라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21일 오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조엘 님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했으며, 현재 증상은 경미한 상태 입니다. 확진 판정에 따라 곧바로 격리 및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추가 조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확진 판정과 자가격리로 금주 녹화가 진행 예정이었던 ‘코리안 카우보이스(KOREAN COWBOYS)’에는 부득이하게 불참합니다. ‘코리안 카우보이스’는 조엘과 뉴이스트 출신 곽아론이 함께 진행하는 K-팝&컬쳐 전문 영어 유튜브-팟캐스트로 조엘 님의 확진 판정에 따라 차회 방송 일정은 녹화 재개에 맞춰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엘 님과 접촉한 당사 스태프 및 관계자들도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검사를 진행하고 체크하고 있습니다.
또 조엘 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 소속 아티스트가 조속히 회복하고 빠른 시일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며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미지나인컴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