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정준하 없는 정준하 생일파티 현장이 포착됐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23일 공식 SNS에 "조금 많이 신나버린 준하 없는 준하 생일파티"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진행된 '놀면 뭐하니?' 녹화 현장 스틸 컷이 담겼다. 특히 사진에는 유재석, 신봉선, 하하, 미주까지 모두 참석한 가운데 '놀면 뭐하니?' 고정 멤버 중 오직 정준하만 자리에 없어 시선을 모았다.
정준하가 코로나19에 걸리며 최근 진행된 '놀면 뭐하니?' 녹화에 참석하지 못했던 상황. 당시 정준하 생일파티를 준비한 멤버들이 정준하 없이 파티를 진행한 모습이다. 영상통화를 통해 정준하에게 축하 분위기를 건넨 것으로 보여 현장이 공개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와 관련 '놀면 뭐하니?' 측은 "#준하가_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회식아님주의 #아쉬워하는중 #완전체_보고싶다 #놀면뭐하니 #토요일저녁 #6시25분"이라고 해시태그들을 덧붙였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을 시작으로 하하, 미주, 정준하 등이 차례대로 코로나19에 걸리며 녹화를 진행하지 못하거나 번갈아 촬영에 임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그린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