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서 이은샘이 '지금 우리 학교는' 으로 팔로워가 폭발한 근황을 전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화제의 짤 부자 특집으로 김화규, 황제성, 강형욱, 이은샘이 출연했다.
‘화제의 짤부자’ 특집으로 국민소화제 아저씨가 된 배우 김하규, 비운의 짤부자 개그맨 황제성, 견 프로파일러로 수많은 짤을 탄생시킨 강형욱, ‘지금 우리 학교는’ 에서 MZ세대 김수미로 등극한 신흥 짤요정 이은샘이 출연했다.
이은샘은 글로벌 팬들에게도 인기가 폭발한 ‘지금 우리 학교는’을 언급, 인기를 실감하는지 묻자 그는 “‘오징어게임’ 이후로 나온 거라 팔로워수가 올라가지 않을까 내심 기대, ‘옷도배’ 출연 이후 8천명’ 이었는데 팔로워가 안 올라 망했다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근데 지금 자고 일어나면 몇 십만씩 늘어, 지금은 8천명에서 110만 팔로워가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부끄러운데 팬 까페 생겼다 ‘은샘미로’다”며 “팬카페 인원도 390명이 늘었다”며 인기를 실감 중인 근황을 전했다.
한편,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