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런치패드 플랫폼 ‘ISKRA’에 투자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3.24 13: 40

 위메이드가 커뮤니티 참여 기반의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ISKRA’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24일 위메이드는 클레이튼 기반 웹3.0 게임 런치패드 플랫폼 ‘ISKRA’에 전략적 투자를 실시했다. ‘ISKRA’는 클레이튼 기반 블록체인 게임 런치패드 플랫폼으로, 플랫폼 이용자와 투자자, 게임 개발사 및 플랫폼 운영사 모두 커뮤니티 참여를 통해 블록체인 게임을 탐색하는 선순환 구조의 구축을 목표로 한다.
게임 퍼블리싱 및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글로벌 사업개발과 퍼블리싱 등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인력을 주축으로 구성됐다. 특히 블록체인 게임 런치패드와 함께, 지갑 DEX NFT 마켓 플레이스 브릿지 스테이블 스왑 등 다양한 기능 및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블록체인 게임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분야 전방위적 영역에서 다양한 협업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블록체인 상의 모든 분야는 서로 연결될 수 있다는 데서 무한한 가능성이 나온다”며 “뛰어난 팀이 개발하는 유망한 블록체인 플랫폼과 협업하며 서로의 잠재력을 최대화하겠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