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퍼 소닉2'가 넥슨 카트라이더와 초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며 영화 팬들과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새로운 파트너 테일즈 VS 수퍼 빌런 너클즈와 천재 악당 로보트닉의 대결을 그린 넥스트 레벨 어드벤처 영화 '수퍼 소닉2'(감독 제프 파울러, 제작 파라마운트픽쳐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넥슨의 인기 IP 카트라이더와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 대표 레이싱 게임인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와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서 각각 영화 '수퍼 소닉2'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트라이더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짜릿한 레이싱과 드리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재미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이다. 세대불문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게임이어서 4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수퍼 소닉2'와 함께 하는 초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관심을 높인다.

넥슨은 본격 업데이트에 앞서 카러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표 캐릭터 다오, 배찌와 소닉이 함께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2배 더 빨라진 스피드로 레벨업된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레이싱 게임의 특별한 만남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러플은 4월 7일까지, 카트라이더는 4월 6일까지 각 공식 사이트에서 소닉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평 및 응원글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유저와 영화 팬 모두 만족해할 이벤트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수퍼 소닉2'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대한민국 대표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와 컬래버레이션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초특급 히어로의 넥스트 레벨 어드벤처 '수퍼 소닉2'는 4월 6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