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컴백' 임영웅, 3월 가수 브랜드평판 3위 "소통 중요"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3.26 08: 18

가수 임영웅이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3위를 차지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2월 26일부터 2022년 3월 26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5,354,431개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19,387,722개보다 5.00% 증가했다.
3위를 차지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2,054,859 미디어지수 2,522,122 소통지수 1,242,074 커뮤니티지수 1,155,97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975,033으로 분석됐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6,505,409와 비교하면 7.22% 상승했다.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팬덤을 구축한 임영웅 브랜드가 3위에 오른 것. 브랜드평판이 높은 브랜드들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2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대중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