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박재범, (여자)아이들, 태연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여자)아이들이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여자)아이들은 “앨범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팬분들 사랑하고 덕분에 하루 하루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5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하이라이트는 타이틀곡 ‘DAYDREAM’ 무대로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저력을 발휘했다.. 하이라이트의 타이틀곡 ‘DAYDREAM'은 서정적인 보컬과 섬세하게 조율된 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엄 팝 댄스곡으로, 니가 없는 세상에서는 살아가고 싶지 않은 화자가 자발적으로 영원한 백일몽에서 깨고 싶지 않다고 외치는 절절한 사랑 고백을 담았다.
레드벨벳은 타이틀곡 ‘Feel My Rhythm’(필 마이 리듬) 무대로 여신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레드벨벳의 이번 타이틀 곡 ‘Feel My Rhythm’은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를 샘플링, 섬세한 스트링 선율과 강렬한 트랩 비트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우아함이 극대화된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청량함으로 무장해 돌아온 크래비티는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 무대를 꾸미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고, 브레이브걸스는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어깨를 들썩거리게 하는 흥겨운 신곡 ‘Thank You’로 레트로 매력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하이라이트, 레드벨벳, 브레이브걸스, CRAVITY, 강승윤, 김우석, 문빈&산하(ASTRO), (여자)아이들, 로켓펀치, Weeekly, 위아이, Billlie, NMIXX, TEMPEST, TAN, 남승민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mk3244@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