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장인' 임영웅, 연일 신기록 제조..'미운사랑' 커버영상 1200만 뷰 달성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3.29 15: 19

 가수 임영웅이 연일 신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임영웅의 '미운사랑' 커버곡 영상이 9일 1200만 뷰를 달성했다.
해당 영상은 2017년 6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Cover 미운사랑 (진미령) (ENG/JPN)'이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임영웅은 지난 1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 진미령과 함께 듀엣 무대를 선보여 '감성장인'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할 예정. 2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대중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억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영웅시대 팬들 역시  산불 피해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를 통해 2억6000만 원을 쾌척, 팬덤의 선한영향력을 전파했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