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나인아이 주형, "롤모델? 방탄소년단⋅에이티즈⋅몬스타엑스⋅티아라"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3.30 15: 44

 그룹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 멤버 주형이 가요계 롤모델을 손꼽았다. 
30일 오후 나인아이(NINE.i)는 온라인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EW WORLD'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데뷔했다. 
이날 나인아이 주형은 "멤버들마다 롤모델 선배님이 다르다"면서 "방탄소년단, 에이티즈, 몬스타엑스, 티아라 등 여러 선배님들의 좋은 점을 앨범을 낼 때마다 배워서 나인아이만의 음악적 색깔을 확실하게 구축하고 싶다"고 말했다.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그룹 나인아이 주형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2.03.30 /sunday@osen.co.kr

또한 나인아이 위니는 데뷔 후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일단은 음악 방송 1위를 해보고 싶다. 최종 목표로는 국내에서 가장 큰 공연장인 고척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어보고 싶다. 나인아이 멤버들, 팬분들과 노래도 같이 부르고 춤도 같이 추면서 한 공간에서 직접 소통하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나인아이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EW WORLD'를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