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만에 압도" ‘후즈더보스’를 본 '스걸파' 아마존이 경악한 이유는?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3.31 07: 48

 촬영 기간 중 코로나19 여파로 5회 결방을 알린 ‘WHO’S THE BOSS’(이하 후즈더보스)에서 ‘아마존’의 ‘팀 배틀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화제의 팀 ‘아마존’이 지난 13일과 20일에 걸쳐 공개된 '후즈더보스' 팀 배틀 영상을 직접 보며 리액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봉, 투탓 등 '후즈더보스' 출연자 대부분과 사제지간인 아마존은 배틀 영상을 보는 내내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투탓의 텃팅이 나올 때 노원은, “우리 팀에서 혜연이가 나갈 때 이 런 느낌일까”라며 경악했고 이에 투탓의 제자인 혜연은, “전 (투탓 선생님에 비하면) 정말 아무 것도 아니에요”라며 존경을 표했다.

역대급 ‘팀 배틀’을 본 MZ세대의 대표주자이자 팀 ‘아마존’의 리더 혜림은 ‘나도 오래 춤추고 싶다. 당장 연습실로 가야겠다’라며 배틀 영상에 크게 자극을 받은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다음 주 4월 3일에 방영되는 ‘후즈더보스’ 5화에서 아마존이 ‘블랙 팀’과 콜라보하는 모습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정상 남자 스트릿 댄서 13인이 참가자로 출연하는 탑티어 서바이벌 콘텐츠 '후즈더보스'는 매주 일요일 밤 8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까르르(studio Grr)’와 ‘제이블랙 & 제이핑크’에 동 시 업로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후즈더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