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뚱5가 '맛둥이(시청자를 가리키는 애칭)'들과 치킨 맛팁을 나눈다.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 오늘(31일) 낮 12시 30분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 치킨 먹방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는 치킨 먹방과 함께 맛둥이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다. 기발한 치킨 맛팁을 공유하거나 뚱5가 아이디와 댓글을 호명한 맛둥이들에게는 치킨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전달된다.
그동안 '맛있는 녀석들'은 맛둥이들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성공적인 발자취를 남겼다. 뜨거운 반응을 얻은 유니버스 1, 2탄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댄스뚱'은 맛둥이들의 의견을 반영해 탄생한 결과다.
최근 뚱5가 또 다른 유니버스로 발표한 '먹송' 프로젝트도 마찬가지. '먹송'은 뚱5가 작사를 하고 전국의 맛둥이와 작곡가가 공모한 곡으로 먹송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맛둥이들의 참여가 필수인 만큼 더욱 활발한 소통이 기대된다.
제작진은 "'맛있는 녀석들' 뚱6는 바로 맛둥이 여러분이다.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 더 다채롭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치킨 먹방 라이브를 준비했다. 뚱5이 만반의 준비를 했으니 맛둥이 여러분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IHQ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