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진아가 올 봄 핑크빛 설렘을 선물한다.
권진아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ink!'(핑크!)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Pink!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7월 발매한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 이후 8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권진아는 리스너들에게 봄날의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권진아의 이번 싱글 ‘Pink!’는 친구에서 연인으로 물들어가는 수많은 핑크빛 관계들을 담아낸 싱글로 권진아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Pink!’와 ’Silly Silly Love'(실리 실리 러브)’를 비롯해 수록곡 ‘흘러가자'까지 이지 리스닝 팝, R&B 스타일로 구성된 3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타이틀곡 ‘Silly Silly Love’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의 조화가 신선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유연하게 물 흐르듯 진행되는 가벼운 리듬을 따라 듣다 보면 각자의 반짝였던 어느 여름날의 풋풋한 마음을 떠올리게 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Pink!'는 권진아의 따뜻한 보컬과 촘촘하게 짜인 코러스 라인들, 곳곳에서 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악기 소스들이 어우러져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설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 곡이다. ‘KNOCK(With 박문치)’에 이어 뉴트로 천재 박문치와 또 한 번 협업에 나섰으며, 전작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의 몽환적이면서도 모던한 사운드 위주의 편곡이 돋보인다.

“아마 그건 Pink! / 정말 말도 안 되게 / 이젠 친구로 보이지 않아 / 아직은 Light Pink! / 더 짙어질까 / 오 나도 궁금해 / How will this story go on” 등 가사에는 각기 다른 색깔의 사랑 속 핑크빛 시작에 대한 고민이 담겨있어 공감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넓은 도로 위를 걸으며 노래를 부르는 권진아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겨 있다. 권진아는 핑크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귀여운 소품들로 행복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지난 여름 청량한 서머송으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인 권진아는 설렘을 가득 담은 따뜻한 신곡으로 올 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매 앨범 마다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하며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권진아가 앞으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