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플리’에서 YGX x 턴즈 x 스퀴드 [THE X] 댄스 릴레이 CUTE(귀여운) 버전이 공개됐다.
31일 방송된 ‘플레이리스트 뮤플리- 'The X' 댄스 릴레이: 네코미미 ver.’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뮤플리는 “그저 귀염뽀짝 고양이그 자체.. | YGX x 턴즈 x 스퀴드 [THE X] 댄스 릴레이 CUTE ver”이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블랙핑크의 ‘휘파람’에 맞춰 각기 매력이 드러난 댄스 메들리를 펼친 모습.
이어 뮤플리는 “섹시 큐트 러블리 다 하고 간 YGX x 턴즈 x 스퀴드 멤버들”이라며 “이 앙큼 새침 고양이들 뭐냐구~3크루의 CUTE ver. 댄스 릴레이”라며 팬들까지 설레게 했다.

뮤플리는 “#THEX #디엑스 #YGX #턴즈 #스퀴드 #스우파 #스트리트우먼파이터 #스걸파 #스트리트걸스파이터 #스트릿댄스 #스트리트댄스 #걸스힙합 #코레오 #뮤플리 #MUPLY #나우 #NOW #리정 #과천꿀수박 #조나인”이란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실제로 이번 댄스 메들리에는 리정을 중심으로, 박난주 조나인, 양나경, 김채원, 이삭, 윤채은, 송희수, 김희빈, 지효, 여진, 김예강, 이서인, 김나현 등이 이번 댄스 메들리에 함께 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ssu08185@osen.co.kr
[사진]‘뮤플리’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