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드라마의 진한 여운을 잇는다.
OTT 플랫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임태우, 제작 하우픽쳐스‧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호두앤유픽쳐스‧JTBC스튜디오)의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44춘기 자발적 백수가 웹툰 작가의 꿈을 안고 자신만의 속도로 ‘갓생’에 도전하는 웃픈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다채로운 캐릭터의 리얼한 케미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앨범에는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의 첫 번째 OST를 화려하게 장식한 함병선의 ‘Stars’를 비롯해 채정안의 ‘남은 것은’, 윤딴딴의 ‘Take it easy, my life’, 구원찬과 손예지가 각각 남녀 버전으로 부른 ‘Am I stupid, am I a fool’, 밴드 너드커넥션의 ‘날아가’, 신지훈의 ‘해맑게 웃던 아이’까지 앞서 발매돼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던 7개의 송 트랙이 수록된다.
여기에 적재적소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던 13개의 BG 트랙까지 총 20곡이 온라인 컴필레이션에 수록되면서 드라마의 여운을 달래줄 전망이다.
음악적 개성이 돋보이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다양한 장르를 담아낸 것은 물론 드라마 속 명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BG 트랙까지 다채롭게 채워 넣은 이번 앨범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을 보며 공감과 위로를 받았던 모든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의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은 오늘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하우픽쳐스‧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호두앤유픽쳐스‧JTBC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