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 임재혁, 가창력 과시…이찬원, 감동의 눈물[Oh!쎈 예고]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4.02 17: 37

배우 임재혁이 가창력을 발휘해 가수 이찬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진행된 KBS2 예능 '불후의 명곡' 녹화에서 임재혁은 가수 뺨치는 가창력으로 출연자들의 귓가를 자극했다.
오늘(2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49회는 '2022 배우 특집'으로 진행되는데 임재혁을 비롯해 이미영, 박준면, 심형탁, 서지석, 박재민이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으로 안방극장을 강타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지우학)에서 탄탄한 노래실력을 자랑한 임재혁은 조성모의 ‘아시나요’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임재혁은 “중학교 때까지 가수가 꿈이었다. ‘불후의 명곡’은 늘 꿈꾸던 무대”라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임재혁은 “할머니께서 ‘불후의 명곡에는 안 나오니?’라고 물으셨다”며 “할머니, 할머니가 자주 챙겨보는 '불후의 명곡'에 나왔어요. 노래 잘하고 갈게, 손주”라며 애교가 철철 넘치는 손자 매력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폭풍 성량과 풍부한 감성으로 무장한 임재혁의 심금을 울리는 노래 실력에 객석을 비롯해 현장은 숨죽였다고. 특히 MC 이찬원은 카메라를 피해 눈물을 훔치며 “엄청난 무대가 나왔다”고 감탄을 터뜨렸고, 심형탁은 “마이클 잭슨 내한 공연 이후로 이렇게 전율을 느끼게 하는 무대는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글로벌 차세대 배우 임재혁이 ‘불후의 명곡’을 통해 보여줄 노래 실력과 눈물 날 정도로 아름다운 ‘아시나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K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