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에서 박세리가 김종국을 잡는 카리스마를 보인 가운데 이은형과 강재준이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3일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종민과 김종국, 최시원, 김희철이 등장한 가운데, 딘딘이 등장했다. 최시원은 "이거 너무 '1박2일' 쪽"이라며 견제, '미우새' 팀 대 '박2일'팀이 되자, 김종민은 "내가 데리고 아니다"고 했다. 알고보니 김종국이 불러왔다고.
김종국은 "딘딘이 이제 32세, 몇 년있으면 금방 '미우새'다"면서 "하는 짓도 정말 꼴보기 싫다"며 예비 미우새라고 했다.하지만 딘딘은 "난 이렇게 살고 싶지 않다 난 꿈이 다르다, 난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싶다"고 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그건 혼자 이루는게 아니다, 딘딘은 미우새 유소년"이라며 "최고 유망주다 우리가 키워야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박세리를 필두로, 금메달리스트 국가대표 女선수들이 대거 등장했다. 김성연부터 오연지, 전규미, 위지선이 함께 등장했다.
특히 박세리 등장에 김종국은 멀리 가더니 "똑같이 생긴사람 만나면 도플갱어, 죽을 수 있다"고 하자 모두 "진짜 닮았다"며 감탄, 박세리가 위협하자 김종국은 살짝 몸을 숨겼다.
이에 모두 "김종국이 겁먹어, 형 왜리렇게 다른 모습 같지?"라며 깜짝, 눈치를 보던 김종국은 박세리 쪽을 쳐다보지도 못했다. 김종국母도 "꼼짝 못한다"며 웃음 지을 정도. 김종국 잡는 천하의 박세리 클라쓰였다. 심지어 김종국이 박세리보다 한살 오빠라고 하자, 김종국은 "의미없다, 오빠라고 절대 안해 기대 안 하는게 낫다"고 해 웃음 짓게 했다.
친선대결을 시작했다. 박세리는 "난 김종국과 힘은 비슷할거 같긴 하다 성질내고 욱하는 것도 있다"고 하자 딘딘은 "관상이 닮으면 성격도 비슷한가보다"며 도발, 박세리는 "조용히 해라, 자극하면 더 손해다"며 제압했고김종국도 "진짜 화나면 무섭다"며 자제시켜 웃음을 안겼다.

다음은 임원희, 정석용은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 집을 방문했다. 결혼한지 5년, 연애10년, 총 15년된 인연이라는 두 사람. 이은형을 보며 임원희와 정석용은 "실제로 보니 예쁘다"고 했고이은형은 "많이 들었다"고 했다 하지만 강재준은 옆에서 "응삼이부터 김병옥, 박명훈 배우까지 닮은 꼴이 많다"고 해 폭소하게 했다.
무엇보다 최근 망원동으로 이사가게 됐다며 소식을 전한 두 사람. 강재준은 "집을 이번에 샀다, 이건 전세"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사가니까 짐을 정리해야해 버릴건 버리려하는데 근데 물건을 버리지 못한다"며 고민을 전했다. 이어 청담동 건물주 포스부터 환율 사기범(?) 비주얼까지 다양한 옷을 입으며 웃음보를 터뜨렸다.
다음은 이은형이 손님들을 위해 요리를 준비했다. 그 사이 러브스토리에 대해 물었다. 대학로에서 선후배로 만났다는 두 사람. 이은형이 선배, 강재준이 후배였다고 했다.

이은형은 "이제훈 닮았던 남편"이라고 하자 강재준은 "그 얘기 은형이가 방송에서 했다가 악플 많이 달렸다"며 민망해했다. 이은형은 "진짜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이제훈을)보고 내가 죄를 지었구나 생각했다"며 웃음짓게 했다.
이어 역변의 아이콘이 된 강재준의 과거와 현재 모습이 그려져 폭소하게 했다. 이은형은 "옛날엔 멋있어서 다가갈 수 없는 느낌이었다"고 했고 강재준도 "나도 아내가 예뻤지만 일이 먼저러 거리를 뒀는데 어느날 선배가 집합을 시켜, 어느날 은형선배랑 사귀면 안 되겠냐고 하더라"며 그렇게 사귀게됐다고 했다.
특히 이은형이 많이 좋아했다고 말하면서 "초반에 많이 싸워, 난 한 번도 헤어지자 한 적 없는데 재준오빠가 그랬다, 무릎꿇고 빌면서 헤어지지 말자고 했다"며 폭소, 강재준은 "그래도 생각해보면 와이프 덕에 방송도 잘 풀려, 은형이랑 결혼 잘했다"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이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