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 마음 울리는 2차 리뷰 포스터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4.07 08: 45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선사할 올 봄 놀랍도록 다정한 로맨스 영화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가 실관객들의 감성 리뷰로 가득 찬 2차 리뷰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로맨틱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다.
지난 6일 개봉한 후 극장가를 따뜻한 로맨스 감성으로 가득 물들이고 있는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가 호평 가득 2차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감독 윌 샤프, 수입 퍼스트런, 배급 CJ ENM, 제공 인터파크)는 천재 고양이 화가 루이스와 그에게 찌릿한 사랑의 감정을 알려준 에밀리, 그리고 고양이 피터가 만들어가는 한 폭의 그림 같은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2차 리뷰 포스터는 쉴 틈 없이 쏟아지는 호평들로 1차 리뷰 포스터에는 미처 담지 못했던 더욱 생생한 극찬 리뷰들을 담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포스터는 천재 고양이 화가 루이스 웨인(베네딕트 컴버배치)과 연인 에밀리(클레어 포이)가 두 사람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고양이 피터를 바라보는 사랑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화가 루이스 웨인의 아름다운 실제 작화가 영화의 따스한 감성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셋을 둘러싼 실관람객들의 감동 리뷰까지 더해져 관람 욕구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배우이자 작가 박기웅의 “완벽한 밸런스, 놀랍도록 아름다운 ‘전기’영화”라는 추천사를 시작으로 “유머러스하고, 따뜻하고, 깊은 시각을 가진 영화”, “전기가 같은 사람을 만나면 찌르르 전류가 흐르고, 둘만의 세상에 폭죽이 터져 말할 수 없이 황홀해진다는 걸 보여주는 영화” 등 언론 및 평단의 뜨거운 찬사가 올봄을 따뜻하게 물들일 단 하나의 인생 로맨스 탄생을 알린다.
또한 “'내 사랑'보다 더 사랑스럽고 경쾌한 영화!”(999_ci****_Instagram), “기분 좋은 낮잠을 잔 듯한 느낌이 드는 사랑스러운 작품” “예쁜 영화! 봄의 기억으로 겨울을 살아가는 이야기”(cur****_Instagram), “정말 아름답다! 내 인생은 이토록 다채롭고 아름다운가 생각해볼 수 있었던 영화!”(thisor****_Naver), “사랑의 찌릿함은 고통으로 진 얼룩마저 한 폭의 작품으로 탄생시킨다”(move_it.mov***_Instagram), “루이스 웨인의 그림은 그가 사랑하는 모든 것에 대한 찬사”(ho_lo_****_Instagram), “정말 수작이다! 펑펑 울면서 봤다ㅠㅠ”(sanu***_Twitter) 등 마음을 울리는 화가 루이스 웨인의 특별한 로맨스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호평은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 따뜻한 여운을 선사하며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기대감까지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와 연출력, 영상미 모두 훌륭해서 오감 만족!”(cat_by_****_Instagram), “귀여운 냥이들로 가득한 한 폭의 그림 같은 로맨스!”(우주비****_CGV), “그의 작품처럼 화려한 색을 따뜻하게 담아낸 것이 감명 깊은 영화”(dolls_jou****_Instagram), “정말 잘 만든 영화 같다! 유머러스한 동시에 감동적이고, 색감도 예뻐서 눈까지 즐거운 영화”(pp****_Twitter)라는 극찬은 섬세한 스토리부터 그림 같은 미장센과 러닝타임 내내 관객들의 심장을 저격할 고양이까지 웰메이드 로맨스임을 엿보게 해 뜨거운 장기 입소문 열풍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단 하나의 러브 팔레트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