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파이널판타지 XV’ 콜라보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4.07 16: 27

 엔픽셀의 대표작 ‘그랑사가’에 ‘파이널판타지 XV’ 콜라보 콘텐츠가 추가된다.
7일 엔픽셀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와 ‘파이널판타지 XV’의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그랑사가’ 게임 내에선 ‘파이널 판타지 XV’의 등장인물, 몬스터가 등장한다.
먼저 ‘녹티스’ 등 ‘파이널 판타지 XV’의 주요 캐릭터가 ‘라스’ ‘카르트’ ‘윈’ ‘나마리에’ 등 그랑사가 캐릭터 4종의 그랑웨폰으로 등장한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XV’의 명장면을 재해석한 아티팩트 6종을 공개한다. 콜라보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는 오는 21일까지 소환 및 스토리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엔픽셀 제공.

‘파이널 판타지 XV’의 주요 몬스터 ‘베히모스’와 ‘사보텐더’가 각각 ‘그랑사가’ 내 콘텐츠 ‘초월 강림’과 ‘왕국 퀘스트’에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를 통해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엔픽셀은 ‘파이널 판타지 XV’를 테마로 한 게임 내 캐릭터 10종의 코스튬을 선보인다. 출석 및 스페셜 스토리를 통해 ‘라스’의 한정 코스튬과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 XV’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의 인기 RPG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15번째 작품으로 다양한 미디어믹스를 통해 세계관을 확대한 바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