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청천벽력 같은 소식 "팔 다쳐..몇년간 폴댄스 못해"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4.09 11: 41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건강 관리에 열중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9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달 전 팔을 다치면서 폴댄스를 몇 년간 할 수 없게됐어요. 폴로 인한 사고는 전혀 아니구요, 재활중입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그는 "마음은 아직도 20살인데, 몸 하나하나가 조금씩 기능을 잃어가고 약해지는 걸 보면서 정말 이젠 내가 지내온 패턴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사랑하는 것을 오래 하기 위해서요. 정말 많은 걸 바꾸고 있는 데 실제로 35년동안 단 한번도 느껴보지못한 활력을 체감하며 지내는 요즘이라 참 신기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음식, 운동, 영양제, 체온관리, 생활패턴, 행복/쾌락 구분, 관계정립, 긍정적인 언어, 믿음. 또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균형, 욕구와 욕심을 구분하기. 물론 모두 다스리며 지내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아니지만, 이제 우리 부부는 스스로를 알아가고 살펴보며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건강을 지키고 있답니다 ! 물론 제 잔소리가 조금 더 많아지긴 했지만요"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솔이는 "제가 변화하며 느낀 정말 많은 얘기를 끄적이고 싶지만, 그 중 수면에 대해 얘기하려구요. 워낙 늦게까지 재밌는 방송도 많고 핸드폰이 가까이 있어 어려웠는데, 전 요즘 자의로 11시 대에 침대에 눕고 있어요. T세포,NK세포,멜라토닌등 면역을 강화시키는 물질은 충분한 수면과 22:00-02:00사이에 많이 나온다고 해요. 그런데 특히나 노화방지와 면역 기능 높히는 멜라토닌은 해당 낮시간 중 햇빛을 통해 비타민D와 충분한 세로토닌 분비가 수반되어야 밤에 흘러 나와준다네요"라고 전문지식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람도 식물과 같이 광합성을 해줘야 한답니다. 난 너무 오늘 열일을 했는데 불면증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개운하지않다! 하시면, 실내에서만 생활한 것은 아닌가? 충분한 운동과 일조량을 채워줬는가? 아니면 영양제라도 보충을 해주었는가? 꼭 살펴보시고 나를 위해 변화해보면 어떨까요?"라며 "모두모두 오늘도 개운하고 행복하고 안전하게 보내세요 !!"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솔이는 자신의 폴댄스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이솔이는 수준급 폴댄스 실력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박성광은 "역시 제약회사 과장님 출신이라 다르시네요"라고 감탄을 표했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솔이는 2세 계획을 이유로 10년간 다니던 제약 회사를 퇴사하기도 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솔이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