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형님 결혼 축하합니다" 임영웅부터 나태주까지, '미스터트롯' 의리 ing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4.10 15: 57

'미스터트롯'의 트롯맨들이 방송인 붐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트로트 가수 나태주는 10일 SNS에 "붐 형님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약칭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우승자인 임영웅을 중심으로 결승에 함께 올랐던 영탁, 장민호, 김희재와 가수 노지훈, 나태주까지 '미스터트롯'의 트롯맨들의 재회가 반가움을 자극했다. 이와 관련 나태주는 "오랜 만에 만난 형님 동생들"이라며 "오래오래 함께합시다"라고 덧붙였다. 

붐은 '미스터트롯'에서 고정 출연하는가 하면 '미스터트롯' 트롯맨들이 출연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메인 MC로 활약했다. 이에 붐의 결혼을 위해 트롯맨들이 다시 뭉쳐 축가까지 꾸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붐은 지난 9일 서울 모처에서 7세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동욱이 사회, 코미디언 이경규가 주례를 맡은 가운데 가수 케이윌, 임영웅, 이찬원, 나태주가 축가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나태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