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와 손잡는다..웰메이드 시너지 기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4.11 14: 50

가수 임영웅이 ‘우리들의 블루스’와 희망을 노래한다
     
임영웅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선공개한다.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와 동명을 계기로 손잡으며, 음원 발표에 하루 앞선 16일 방송되는 '우리들의 블루스' 3회를 통해 팬들을 처음으로 만난다.
     
임영웅의 신곡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우리들의 블루스’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희망을 이야기하는 드라마로, 공감 매직 노희경 작가와 이병헌과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 김혜자, 고두심 등 명품 배우들이 함께한다.
     
믿고 보고 듣는 웰메이드 콜라보로 시작하는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배우들의 감정에 힘을 보태며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가는 동시에 정규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포함된 임영웅의 정규 앨범은 오는 5월 2일 발표되며, 5월 6일부터 시작되는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도 시작된다. /seon@osen.co.kr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