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촬영장 브이로그를 통해 재치있는 언변과 화려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HK이노엔(HK inno.N)은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광고 촬영현장 브이로그 2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미는 촬영 막간을 활용해 진행된 양자택일 질문을 통해 술과 숙취에 관한 현실적인 생각으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술 마신 다음 날 소주 향 향수 뿌리기vs술 마신 다음 날 소주 맛 물 마시기”라는 질문에 전소미는 망설임없이 소주 향 향수 뿌리기를 선택하며 “전날 과음을 하고 다음날 또 소주 맛 물 마시는 게 힘들지 않을까”라고 답변했다.
또한 “친구랑 단둘이 술 마시기vs친구 여럿이서 마시기”라는 질문에는 여럿이 마시기를 고르며 “바람은 여럿이서 마시는 거지만 보통 한두 명이랑 조용이 마시기는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소미는 “술 마시기 직전에 비타민과 함께 숙취해소제를 하나 마시고, 다음 날 두 개를 마신다”고 말하며 숙취 해소를 위한 자신만의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전소미는 가수, 예능,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이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덤덤(DUMB DUMB)’과 정규 1집 ‘XOXO’를 연달아 히트시켰으며,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여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급부상 중인 전소미는 브이로그 외에도 틱톡 댄스 챌린지 등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