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고은아→유정, 38kg 뺀 김신영 제자 된다…'빼고파' 출연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4.14 18: 17

방송인 김신영이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배윤정, 하재숙, 박문치, 김주연의 다이어트를 돕는다.
14일 OSEN 취재 결과, KBS2 새 예능 ‘빼고파’에는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배윤정, 하재숙, 박문치, 김주연 등이 출연한다.
‘빼고파’는 여러 명의 셀러브리티들의 건강한 몸 만들기 프로젝트다. 최근 ‘보디프로필’ 촬영 열풍이 일며 대중에게도 ‘건강한 몸 만들기’가 화두인 만큼, 프로그램 안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하고 활력있는 몸 되찾기를 보여준다.

김신영,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OSEN DB

방송인 김신영은 ‘빼고파’에서 건강한 몸 만들기와 건강 지킴이 멘토로 활약한다. 1년 반에 걸쳐 38kg을 건강하게 감량하고 10년 넘게 유지 중인 김신영은 자신의 경험을 살린 조언과 비법을 전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신영과 함께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배윤정, 하재숙, 박문치, 김주연이 ‘빼고파’에 함께 한다.
출산 후 전성기 시절 몸을 되찾으려는 안무가 배윤정부터, 건강한 섹시미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레이브걸스 유정, 더 건강한 활동을 위해 다이어트가 필요한 고은아, 하재숙, 박문치, 김주연이 뭉쳤다.
각자의 다이어트 사연을 가진 출연자들이 김신영과 만나 어떤 조합을 이룰지 주목된다.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케미 장인’, ‘웃음 제조기’로 이름난 김신영이 고은아, 유정, 배윤정, 하재숙, 박문치, 김주연과는 어떤 케미를 이루고 건강 비법을 전할지 기대된다.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