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베리베리가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는 티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리베리는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스페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흑백 사진에는 각각 다른 특징을 지닌 베리베리 멤버들의 손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일곱 멤버들 모두 화려하고 럭셔리한 반지를 끼고 있으며, 투명한 유리구슬이나 총, 나침반 등 특별한 오브제를 들고 있거나 체스의 말을 옮기는 특별한 행동을 취하고 있어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손과 팔을 보호하기 위한 붕대를 감는 모습 등으로 다크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앞으로 베리베리가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베리베리는 최근 콘셉트 필름을 통해 다양한 혼돈의 상황 속에서 괴로움을 호소하는 불안정한 모습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파격적인 스토리와 영상미 안에서 치명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화제를 모은 만큼 베리베리가 첫 정규앨범을 통해 보여줄 역대급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베리베리의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은 오는 25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