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겸 유튜버 안시우가 12살 연하의 연인과 결혼한다.
안시우는 4월 23일 서울 광진구 소재 웨딩홀에서 12살 연하의 예비신부와 4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안시우는 "예전에 결혼을 하는 동료들이나 선배들을 보면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결혼을 한다는 게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고 막상 식장에 들어가봐야 실감이 날 거 같다"며 "그리고 운이 좋아서 이쁘고 현명한 아내를 맞이하게 됐으니 주변에 결혼을 한 동료들에게 많이 배우고 좋은 남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축가는 같이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들이 해주고 사회도 동료 개그맨이 하게 될 거 같다"며 "개그맨 결혼식이라 개그맨들이 많이 올 거 같은데 난장판이 될까봐 벌써 걱정이다. 결혼을 하면 가장으로서 책임감이 생길텐데 지금 하고 있는 일들도 더 열심히 하고 성실하게 생활하는 멋진 사람, 멋진 개그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이수한과 장유환이, 축가 역시 유튜브 '오인분'에 출연하는 이수한, 이융성, 장유환, 김진곤 등 개그맨 동료들이 할 예정이다.
한편 안시우는 지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웃찾사' '폭소클럽2' '개그투나잇' 등에 출연했다.
이후 유튜버로 전향해 '딩굴딩굴' 채널에서 1인 다역 병맛 꽁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구독자는 18만명 넘게 보유 중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배드보스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