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과♥매일 뽀뽀" 김준호, 前썸남 허경환 만났다! ('돌싱')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4.20 00: 30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김준호가 김지민과의 열애를 언급, 허경환도 출연했다. 
19일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이 전파를 탔다. 
며칠 후 김준호의 열애기사가 터진 후 모인 멤버들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장기하의 "얼마나 가겠어~그래봤자~얼마나 가겠어"가 반복되는 노래를 불렀고 김준호는 "지금 저한테 하시는 얘기냐"며 발끈, 탁재훈은 "너는 왜 왔냐 근데? 습관적으로 방송한다"며 열애 중임에도 '돌싱포맨'에 촬영온 김준호를 저격, "알아서 오지 말아야지, 눈치껏 빠져야지"라고 쏘아댔다. 

이상민은 "옛날엔 여자친구 없을 것 같은 애가 여자친구 생기면'잘 나가냐? 좋디?' 라고 물었다"고 묻자김준호는 " 형들 술병 안을 때, 인형을 안고 있으면 좋더라"고 했고 멤버들은 "얘 입을 찢어버릴까 여자친구를 인형으로 비유한 거냐"며 시샘했다.  탁재훈은 "그래서 잘 나가냐"고 부러워하자, 김준호는 "좀 나갑니다 요새"라며 들떠있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탁재훈은 "뽀뽀는 원없이 하겠다"며 질투, 김준호는 "누가 언제 뽀뽀하냐는데매일 뽀뽀하는데 그걸 언젠지 아냐고 (답했다).."며 대답, 이상민은 "한 대만 맞자"며 불편한 기색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특히 열애기사가 어떻게 나게 된 건지 물었다.  본인 제보 의혹에 대해 김준호는 "썸 비슷하게 어필했는데남자답게 얘기했다, 우리 사귀자고 고백했다"며  "술을 많이 마셨다"며 알코올의 힘을 빌렸다고 했다. 
이어 김준호는 "힘들 때마다 사실 곁에 있어준 지민이  그렇게 오래보다보니 점점 여자로 보였다"며 "지민이가 좋아하는 걸 다했다 여자가 싫어하는건 안했다"고 말했다. 
이어 TMI 정보에 멤버들은 "혼자해라"며 부러움이 폭발했다.  급기야 이상민은 "야 너 가라촬영이고 나발이고 가라"고 질투 , 탁재훈은 "여기랑 진짜 안 어울린다,프로를 잃을래 사랑을 택할래?"라며 기습 질문했다.이에 김준호는  "저는 사랑을 택해서.."라고 말하자 두 사람은 "그럼 가라 ,이 프로그램 컨셉이 '돌싱'이다"며 재차 강조했다. 
이 가운데 특별한 게스트가 오기로 했다. 이상민은 "오늘 올 사람 널 썩 좋아하지 않겠다"라며  김지민의 과거 썸남을 언급. 허경환과 김동현이 방문했다. 
허경환은 "사실 (김지민과) 엮인게 없다, 생활(?)에서 엮인것 전혀 없다"고 대답,   김준호는 "아무것도 없지?"라고 의심하자 허경환은 "있으면 나왔겠나?"고 말하더니 밑에 있던 음료를 들고 "소주에요?"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에 질세라, 김준호는 "형수다!"며 뜬금없이 외치며 경계하기도 했다.  
한편,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