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파스텍과 후원 협약 체결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22.04.20 13: 42

 부천FC1995(단장 : 김성남)가 20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국내‧외의 ‘모션 컨트롤’ 시장을 선도하는 ㈜파스텍(대표이사 : 송진일)과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부천시 약대동에 위치한 파스텍은 모션 컨트롤 기술 전문 기업으로 반도체,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및 배터리 등을 제조하는 장비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스테핑 모터의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또한 파스텍은 ‘제품 기술력이 우선돼야 한다’라는 경영철학으로 사내 부설 연구소를 통해 원천기술 개발 확보에 힘쓰고 있으며, 소재‧부품‧장비 생산 100대 기업 선정, 특허권, 이노비즈 및 벤처기업 인증 등 다양한 방면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부천의 강한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부천FC1995는 판매 중인 가변석의 테이블석을 ㈜파스텍의 기업명을 활용해 판매할 계획이며 홈경기 및 각종 구단 행사에도 후원사 광고를 노출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기술 혁신 선도 기업 ㈜파스텍과 새로운 관계를 맺고 동행할 수 있어 기쁘다. ㈜파스텍의 든든한 후원에 감사드리고 구단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파스텍 송진일 대표이사는 “부천시를 대표하는 부천FC1995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부천FC1995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지원하겠다. 부천FC1995 지원을 통해 지역발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