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첼시 4-2 꺾고 4위 도전 진행중...토트넘과 승점 동률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4.21 05: 45

아스날이 첼시를 꺾고 4위 도전을 이어갔다. 
아스날은 2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21-2022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순연 경기서 첼시에 4-2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아스날은 승점 3점을 추가 57점으로 4위 토트넘과 같은 승점을 기록하게 됐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스날은 에디 은케티아, 에밀 스미스 로우-마르틴 외데고르-부카요 사카, 모하메드 엘네니-그라니트 자카, 누누 타바레스-가브리에우 마가량이스-롭 홀딩-벤 화이트, 아론 램스데일이 출전했다.
첼시는 티모 베르너-로멜루 루카쿠, 메이슨 마운트, 마르코스 알론소-루벤 로프터스 치크-은골로 캉테-리스 제임스, 말랑 사르-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 에두아르 멘디가 나섰다.
아스날이 전반 13분 은케티아가 선제골을 터트리며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첼시는 전반 17분 베르너가 만회골을 터트리며 균형을 맞췄다. 
또 아스날과 첼시는 골을 기록하며 팽팽한 접전을 이어갔다. 아스날은 에밀 스미스 로우가 전반 26분 추가골을 기록했다. 첼시는 전반 32분 마운트으,ㅣ 크로스를 아스필리쿠에타가 득점, 2-2가 됐다. 
아스날은 루반 11분 타바레스의 크로스를 은케티아가 득점, 3-2를 만들었다. 첼시도 반격을 펼치기 위해 움직였지만 아스날이 추가 득점을 뽑아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후반 44분 아스날은 사카가 자신이 얻어낸 PK를 침착하게 득점, 4-2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