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딸 이진이, '천만원대' 명품 순금 팔찌를 두개나..母 위한 '특급 선물'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4.21 16: 53

배우 황신혜의 딸이자 모델 출신 배우 이진이가 엄마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21일 이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엄마 생일 이후 어버이날이 다가오면서 무엇을 선물 해드릴지 한참 고민중에 엄마 피부톤에 딱 맞는 팔찌를 찾았어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같은 팔찌를 착용한 채 다정히 손을 맞잡고 있는 황신혜, 이진이 모녀가 담겼다. 이진이가 황신혜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 한 것.

특히 해당 팔찌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T사의 제품으로, 판매가가 1300만원을 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에 이진이는 "보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포장에 내용물까지 완벽해서.. 나도 함께 커플♥ 엄마 사랑해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황신혜는 "방금전에 우리한테 무슨일이 있...ㅋㅋ 너무너무 고마워 내하나뿐인 내딸 진이야♥♥♥"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진이는 배우 황신혜의 딸로 모델 데뷔후 2016년 연기자로 전향했다. 지난 2019년 12월 개봉한 영화 '너의 여자친구'에서 하나 역을 맡아 열연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진이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