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영화 '배드 가이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22일 영화 '배드 가이즈'(수입, 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측은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측과 진행한 컬래버레이션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배드 가이즈'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사상 초유의 바른 생활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영화다.
이 가운데 지난 15일 대한민국 최고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진행하는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와 '배드 가이즈'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오은영 박사가 '배드 가이즈' 팀원들이 어떻게 자타공인 나쁜 녀석들이 되었는지 원인을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심리를 확인했다.

특히 오은영 박사는 그들이 '굿 가이즈'가 될 수 있는 방법이 영화 속 캐릭터들이 도전하게 되는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와도 유사하다고 언급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영화 캐릭터까지 분석하는 오은영 박사를 향한 네티즌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오은영 박사도 기대감을 전한 '배드 가이즈'는 팀 리더이자 작전 설계자인 울프의 실수로 팀 전체가 감옥에 가게 되었지만 자유의 몸이 되기 위해 마멀레이드 박사가 제안한 바른 생활 프로젝트를 참여하는 세계 최고의 나쁜 녀석들의 모습을 담았다. 앞서 개봉한 스페인, 리투아니아, 헝가리, 파라과이 등 4개국에서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바, 지난 12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스페셜 시사회에서도 극찬을 받았다.
'배드 가이즈'는 5월 4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