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측 "방글이 PD 후임, 이정규 PD 확정" [공식입장]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4.22 17: 36

'1박2일' 시즌4 방글이 PD 후임으로 이정규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2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 관계자는 OSEN에 "이정규 PD가 새롭게 연출을 맡게 됐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정규 PD는 '1박 2일' 시즌1, 2에서 조연출을 맡았던 인물이다. 이후 '개그콘서트', '뮤직뱅크', '2018 가요대축제', '씨름의 희열', '축구 야구 말구' 등을 연출했다. 

앞서 '1박2일'은 시즌4를 안착시킨 방글이 PD의 하차로 화제를 모았다. 방글이 PD는 건강상 이유로 프로그램을 떠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날 오전 멤버인 가수 라비가 군입대로 하차하는 게 알려지며 연출에 이어 멤버 구성 변화로도 시선을 끌었던 바. 같은 날 새로운 연출로 이정규 PD가 알려지며 프로그램에 대한 변화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규 PD는 아직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방글이 PD의 마지막 촬영은 5월 1일까지 전파를 탄다. 
'1박2일'은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여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시즌4가 진행 중인 상태로 배우 연정훈, 혼성그룹 코요태 김종민, 코미디언 문세윤, 가수 딘딘과 라비, 배우 나인우가 고정 멤버로 출연한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