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웹툰작가 기안84도 감동할 초상화 "무스키아 두 번째 작품"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4.23 16: 03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웹툰작가 기안84에게 선물한 그림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23일 SNS에 "무스키아 두번째 작품 '기안84' #기안84 #나혼자산다 #전현무 #무스키아 #바스키아"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현무가 기안84에게 선물한 그림이 담겼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첫 개인전을 연 모습이 공개됐다. 기안84를 축하하기 위해 뒤풀이 자리에 전현무와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가 참석한 가운데, 전현무는 기안84에게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 '기안84'를 선물했다. 

이에 해당 그림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자 전현무가 SNS를 통해 자세한 이미지를 공개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전현무가 직접 그림을 그리는 뒷모습까지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여기에 코드 쿤스트는 "핫 한게 아니면 애초에 말을 꺼내지 말라 -무스키아-"라고 댓글을 달았고, 전현무는 "조금이라도 지난 걸 얘기할 바에는 아예 지나버린 레트로를 언급하라"라고 답글을 달며 웃음을 더했다. 
전현무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JTBC '톡파원 25시', tvN '프리한19'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전현무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