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킬링 보이스'에 출격해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딩고 뮤직은 지난 2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너무 좋아하는 '킬링 보이스'에 나오게 돼 너무 기쁘다. 오늘 볼빨간사춘기의 첫 앨범부터 따끈한 신곡이 들어있는 지금 앨범까지의 대표곡들을 들려드리려고 한다.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지영은 수많은 히트곡 중 하나인 '좋다고 말해'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썸 탈거야', '나의 사춘기에게', '여행', '처음부터 너와 나', '나만, 봄', '별 보러 갈래?', '워커홀릭', '나비와 고양이(Feat. 백현)', '댄싱 카툰(Dancing Cartoon)', '나비효과', '너는 내 세상이었어'까지 안지영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공감 가는 가사가 많은 리스너의 마음을 울렸다.
또 지난 20일 발매된 새 미니앨범 '서울(Seoul)'의 동명 타이틀곡 '서울'과 수록곡 '러브 스토리(Love Story)'를 열창한 안지영은 '킬링 보이스' 마지막 곡으로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우주를 줄게'를 유니크한 보이스로 불러 감성 끝판왕 매력을 뽐냈다.
새 미니 앨범 '서울(Seoul)'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5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빅마마, 이하이,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조회수 4200만 뷰를 기록했고, 공개 직후 유튜브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른 태연 역시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훌쩍 넘기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급력을 자랑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