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이 싸이와 투샷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방송인 김나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2002년 늦은 가을 친구들이랑 TV를 보고 있는데 싸이형의 '챔피언' 무대가 나왔다 'I Love X', '카사노바', 'No.1', '놀아보자' 등.. 싸이형이 얼굴을 공개하기 전부터 워낙 팬이었던 나는 늘 그랬듯이 '챔피언' 을 따라불렀고, 옆에 있던 친구가 "야~ 너도 연예인 해봐~" 라는 말에 컴퓨터를 켜고 한국에 있는 기획사들을 떠올렸다’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김희철은 ‘'어디 기획사 글자수가 제일 짧지 SM....' SM을 검색하니 '판당고' 가 뜨면서 토욜은 4시, 일욜이 3시였나? 아무튼 주말마다 SM 공개 오디션이 있다는 공지가 올라왔고 바로 엄마한테 토요일에 서울구경 가는 김에 오디션 보고 오겠슴 그렇게 서울 올라가서 SM 오디션 보고 연예인 됨. . #싸이 #PSY #싸다9 #싸이가없었으면우주대스타도없었단이야기 @42psy42’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희철과 싸이가 어깨동무를 하고 친분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의 남다른 친분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김희철은 현재 SBS ‘미운우리새끼’, JTBC ‘아는 형님’ 등에 출연 중이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김희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