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유깻잎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당당한 SNS 행보로 사랑받고 있다.
유깻잎은 최근 SNS를 통해 과감한 스타일링 사진들을 게재하고 있다. 몸메 달라붙는 골지 소재 반팔 니트 등 늘씬한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패션을 사진을 주로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특히 그는 군살 없는 개미허리와 대조되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도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중이다. 동시에 샐러드 사진을 함께 공개해 철저한 자기관리를 암시하기도.

더욱이 유깻잎은 앞서 유튜브 등의 개인 방송을 통해 가슴 수술을 고백했다. 가슴과 얼굴에 지방 이식 수술을 받았다는 것. 이 과정에서 그는 "몸도 작고 키도 작았다. 출산을 하고 나서 모유 수유도 하고 나니 너무 보기가 싫었다"라며 신체적 콤플렉스로 고통받았음을 고백했다.
이에 팬들은 콤플렉스와 수술을 고백한 유깻잎의 용기를 칭찬하며 응원 어린 시선을 보내고 있다. 단순한 일상 과시로 보이는 SNS에 대해서도 변화와 유지를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높이 사는 모양새다.

이 밖에도 유깻잎은 파격 행보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겸 유튜버 최고기와 이혼 후 여전히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딸까지 함께 세 사람의 개인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공개하는가 하면,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약칭 우이혼)' 시즌1, 2에 출연하며 방송으로도 이 모습을 공개하고 있는 것이다.
더욱이 최근 유깻잎은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전 시아버지인 최고기의 부친 또한 방송을 통해 유깻잎의 열애 공개를 알고 있다고 언급했을 정도. 파격과 당당함을 넘나드는 유깻잎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유깻잎 SNS, 유튜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