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대표작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 개의 대죄)’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의 콜라보 콘텐츠를 새로 추가했다.
28일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에 ‘전생슬’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곱 개의 대죄’에는 신규 콜라보 영웅 ‘【옥타그램(팔성마왕)】 마왕 리무루=템페스트’와 ‘【오니】 슈나’가 추가됐다.
더불어 기존 콜라보 영웅 ‘【슬라임】 리무루=템페스트’ ‘【마물을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 ‘【키진】 베니마루’ ‘【파괴의 폭군】 디스트로이 밀림 나바’ 등 4종이 다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마일리지 600 달성 시 신규 영웅을 포함한 5종의 콜라보 SSR 등급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전생슬' 영웅들의 신규 성물 5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성물을 모두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관련 미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통해 콜라보 영웅획득을 11회 진행할 수 있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미션 달성 시 ‘SSR 【마물을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보스전 ‘클레이만’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클레이만을 물리치고 포인트를 모아 콜라보 교환소에서 전생슬 영웅들의 UR 등급 코스튬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