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총이 왜 나와..한영♥박군, 으리으리한 신혼집에 도둑은 못 들어올 듯 (Oh!쎈 이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4.28 20: 26

새신부가 된 한영이 공개한 신혼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도 그럴 게, 짐 속에서 총구까지 나온 모습이 누리꾼들에게 흥미로움을 안긴 모습이다. 
28일, 한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한영이 정리 중인 신혼집을 공개한 것으로, 으리으리한 거실내부와 럭셔리한 실내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이런 화려함 뒤로 현실은 숨이 턱턱 막힌 모습. 바로 산더미처럼 쌓인 이삿짐을 정리해야하기 때문이었다. 이에 많은 동료들은 그의 결혼을 축하하면서도 정리를 걱정하는 모습.

한영이 "뒤로 음... 어.... 큰일은 이제부터인듯.... #언제정리하지 #잠시들어온집풍경 #이따다시만나자얘두라"라고 멘트를 달자, 특히 개그우먼 정경미는 "축하합니다  제가 갈까요!!?!?!? ㅋㅋ정리 잘할수 있는데 ㅋㅋ"라며 보다 못해 댓글을 달았고 한영은 "아 오세요오세요~~~!!!와주세요~~~ ㅋㅋㅋ"라고 환영해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배우 이상아는 짐 속에서 총구를 발견하며 "총이다"고 외쳤다. 이에 한영도 웃음 가득한 이모티콘으로 답변한 모습. 또 다른 남자 지인은 총을 나눠달라고 하자 한영은 "내것이 아니다~~~~~"고 댓글을 달며 남편 박군의 짐이라고 간접적으로 전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런 대화부터 이들의 신혼집까지 모두 공개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로 잡은 상황. 이는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랭킹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앞서 박군과 한영 측은 26일 "박군과 한영이 오늘(26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평생의 반려자가 됐다"면서 결혼식 화보를 공개했다.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룰라 출신 이상민의 사회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대원들의 예도, 선배 가수 진성과 코요태 김종민의 축가로 진행됐다. 특히 결혼식에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출연진인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김종국, 김종민, 오민석, 최시원 등이 참석했다고 알려졌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