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화사와 함께 부른 '이제는', '싸다9' 중 제일 신나고 좋은 노래"[Oh!쎈 현장]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4.29 14: 51

가수 싸이가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제는'의 중독성을 자신했다.
싸이는 오늘(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아홉 번째 정규 앨범 '싸다9' 발매 기념 프레스 청음회를 개최했다. 
이날 싸이는 마마무 화사와 함께 부른 '이제는'을 향해 특별히 애정을 드러냈다. "'이제는'이 '싸다9'에서 직관적으로 제일 신나고 좋은 것 같다"고 말하기도.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싸이(PSY) 정규 9집 '싸다9' 음감회가 열렸다.가수 싸이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2.04.29 /sunday@osen.co.kr

싸이는 "원래 팝송이었는데 서울패밀리 선배님들이 리메이크 해서 당시에도 화제가 됐던 곡이다. 나도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워낙 애창하셔서 자연스럽게 알게된 곡이다. '나중에 가수가 된 후에 어떤 여성 보컬과 이 노래를 꼭 같이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공연장에서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이번 앨범에 오랫동안 생각해왔던 프로젝트를 완성하게 됐다. 화사가 함께 해줬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싸이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정규 앨범 '싸다9'를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