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진기주 '지금부터 쇼타임', 주말 안방극장 안착...첫방 화제성 1위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4.30 11: 04

'지금부터, 쇼타임!'이 안방극장에 안착했다. 
지난 23일 첫 방송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 정상희)이 방송 첫주 드라마 순위에서 상위권을 휩쓸었다.
TV화제성 조사 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4월 3주차 조사결과에 따르면 '지금부터, 쇼타임!'은 뉴스 화제성 순위 1위, 토일드라마 3위, 전체 드라마 순위 8위를 차지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정준호 분),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 (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다. 
이에 토,일밤 드라마로 새롭게 편성된 가운데 '지금부터, 쇼타임!'은 쟁쟁한 드라마들을 따돌리고 뉴스 화제성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토일드라마 순위에서도 3위로 안착했다. 후발주자이지만 뉴스 화제성 순위 1위에 빛나는 성적은 역시 박해진이 분한 마술사 차차웅에 대한 호평에 이어 진기주, 정준호 그리고 귀신3인방(정석용·고규필·박서연)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탄탄한 연기로 포진된 모든 주조연 배우들이 보는 재미를 더한 덕분이다. 
여기에 첫 연기 데뷔한 김희재에 대한 연기 기대감까지 더해지며 뉴스 화제성 1위, 토일드라마 3위 등 괄목할 만한 성적으로 안착했다. 방송 첫주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기분좋은 첫 출발에 나선 '지금부터, 쇼타임!'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삼화네트웍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