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던, 젖꼭지 새 타투 굳이 공개하는 그XX..제시 "잘했어"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5.01 07: 59

가수 던이 과감하게 상의탈의를 한 모습을 공개했다.
30일 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굳이 제대로 zoom해서 보여주는 그 XX"라며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던의 상체가 적나라하게 담겼다. 던은 상의를 탈의한 채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은 후 상체만 크롭해 업로드 한 것. 새롭게 추가된 타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그는 스튜디오 와플 웹예능 '터키즈' 영상 일부도 업로드 했다. 지난 29일 공개된 '터키즈 온 더 블럭' 45회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제시가 노출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이용진은 노출 의상에 대해 "싸이 사장님이 싫어하지 않냐"고 물었고, 제시는 "싫어하든 말든"이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특히 그는 "우리 회사에 노출이 좀 많은 친구들이 있다. 현아 씨도 있고"라고 언급했고, "던도 항상 웃통 벗고 있다"는 이용진의 말에 "걔는 왜 그렇게 벗는거야 그XX는. 내가 맨날 보는데 왜 여기(젖꼭지)를 맨날 보이는거야"라고 역정을 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본 던이 일부러 상체를 확대 사진을 업로드 해 제시의 발언을 유쾌하게 받아친 것. 이와함께 던은 "zoom 화이팅 누나가 최고야"라고 제시의 신곡을 홍보했고, 제시는 "잘했어♥♥"라며 폭소를 터트리는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그러자 던은 "누나 보고싶네 요즘 바빠서 많이 힘들지 내가 끝나면 맛있는거 사줄게 늘 화이팅이야"라고 답글을 남겼고, 제시는 "사랑한다 내동생 효정 현아 ♥ 하고십은거 다해 ♥ 이쁜 사랑하고 ♥"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던은 가수 현아와 2016년부터 열애 중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