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여자친구 있었어? 3년 만 공중파 출연해 “신혼집” 외친 사연 [Oh!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5.01 23: 04

‘집사부일체’에서 3년만에 공중파에 출연한 김제동이 깜짝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사부 유현준과 함께했다.
이날 건축계 사부로 유현준이 출연한 가운데, 그의 철학이 담긴 직접 설계한 집을 공개하기로 했다.마당부터 멤버들은 “이게 뭐야?”이라며 입을 틀어막고는 “너무 예쁘다”고 감탄했다. 그만큼 감탄이 절로 나오는 꿈의 집 비주얼이었다.

일명 ‘툇마루 하우스 ‘라 불리는 집에 대해 유현준은 “각 방마다 발코니가 있다”며 “가족끼리도 적당한 거리가 필요하다”고 했다.이어 대나무 조경으로 앞뒤마당을 꾸민 그는 “자연을 관통하는 것처럼 느끼게 설계했다”며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전경을 공개, 모두 “(마당이) 작품이다”며 놀라워했다.
계속해서 멤버들의 워너비 집을 만나보기로 했다. 이승기는 “’ㄱ한옥’을 짓고 싶다”며“많은 사람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었으면,이름은 ‘승성원’ 승기가 이룬 집이란 뜻”이라 말해 포복절도 하겠다. 이어 김동현은  ‘ㄷ’ 모양의 집을 언급, 유현준은 “두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이 너무 달라김동현은 사람들의 상호관계를 중요시한다”며 셋째까지 그림을 그린 것에 대해 폭소하게 했다.
특히 유현준은 “건축에서 중요한 건 내가 온 길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된다”고 말했다.
다음은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을 꾸미는 것을 고민 중인 사부의 절친 클라이언트K를 맞혀보기로 했다. 결혼을 앞둔 사람이라고.알고보니 주인공은 바로 김제동이었다.
모두가 염원하는 연애를 성공한 듯, 신혼집을 만들고 싶은지 물으며 “일단 축하드린다”고 기뻐했다.무려 최초공개가 된 분위기.김제동은 “여자친구 공개가 남들에게 결혼정도 수준”이라 하자 유현준도 “진짜 여자친구 있어? 진짜야?”라며 축하했다.
3년 만에 첫 방송출연이라는 김제동.  김제동은 갑자기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하겠다며 즉석에서프러포즈를 준비(?)했다.김제동은 “긴 시간동안 기다렸고 현준이 형한테 얘기해서 공간을 좀 꾸밀까 한다, 네가 있어야할 공간”이라며  김제동은 “만나서 또 얘기하자 어디사는지도 모르고 이름도 모르지만 준비가 다 되어있다, 내가 너라고 부를지 누나라고 부를지는 모르겠지만..”이라고 말해 모두를 아리송하게 했다.
알고보니 상황극을 펼쳤던 것. 모두 평생 연애랑 담쌓고 사는 줄 알았던 그의 연애에 깜빡 속은 듯“무슨 말이야? 미친거 아니야? 이게 그 연애…하는거? 간만에 진상을 본다”며 배신감에 폭발했다.
한편, SBS 예능 ‘집사부일체’는'물음표'에 빠진 우리 청춘들! 갈팡질팡 방황하는 이들에게 '느낌표'가 될 특별한 하루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집사부일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