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닮은 김선호 팬들…김선호 생일 맞아 쌀 508kg 기부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5.02 12: 50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은 배우 김선호의 팬카페 ‘공진동행복주민센터’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쌀 508kg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선호의 팬카페 ‘공진동행복주민센터’는 지난해 희망조약돌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 및 물품을 기부하며 팬기부 문화에 모범을 보였으며, 이번에는 김선호의 37번째 생일인 5월 8일을 맞아 508kg의 쌀을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
배우 김선호의 팬카페 ‘공진동행복주민센터’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 쌀 508kg은 지난 27일 노인복지관에 전달되었으며, 지역 내 저소득노인들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진동행복주민센터’측은 “배우 김선호의 37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선한 영향력을 나타내고 싶었다”며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을 통해 뜻깊은 나눔에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희망조약돌을 믿고 나눔에 동참해주신 배우 김선호의 팬카페 ‘공진동행복주민센터’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희망조약돌은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구호 활동 및 캠페인을 통해 국내의 빈곤 소외계층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