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낭또' 차서원, '떡볶이집 그오빠' 출격..뻔뻔한 예능감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5.03 08: 15

뮤지컬 <차미>(제작: PAGE1)에서 ‘오진혁’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차서원이 오늘(3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한다.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킹카’ 오진혁 역을 뻔뻔하면서도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차서원이 오늘(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찾아온다.
‘쇼타임’이라는 주제로 꾸며지는 이번 방송에서는 꿈을 향한 열정으로 지금의 쇼타임을 이뤄낸 차서원의 진솔하고 유쾌한 인생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이날 차서원은 학창시절 이야기부터 직접 작곡한 노래를 부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아무런 소품도 없이 즉흥적인 상황 속에서도 직접 입으로 ‘디그닥, 디그닥, 디그닥’ 말 발굽 소리를 내며 뮤지컬 <차미>의 ‘드라마에서 나온 백마 탄 왕자’ 오진혁의 뻔뻔한 모습을 완벽 재현해내 세 MC를 당황케 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선보인 캐릭터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으로 매회 무대를 사로잡고 있는 ‘진혁 선배’ 차서원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이번 방송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의 로맨틱하고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 ‘윤재민’역부터 MBC <나 혼자 산다>의 엉뚱한 4차원 반전 매력 ‘낭또’까지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채로운 행보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차서원의 이번 방송 역시 귀추가 주목된다.
차서원의 솔직하고 유쾌한 인생 쇼타임 이야기는 5월 3일(화)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차미>는 평범한 취준생 ‘차미호’가 꾸며낸 SNS 속 완벽한 자아 ‘차미’가 현실 속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SNS를 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웃음과 위로를 전하며 순항중인 뮤지컬 <차미>에는 ‘차미호’ 역에 유주혜, 이아진, 홍나현이, ‘차미'역에 이봄소리, 정우연, 홍서영, 이채민이, '김고대'역에 조풍래, 기세중, 안지환, 황순종이, '오진혁'역에 박영수, 고상호, 진태화, 차서원이 무대에 오르며 오는 7월 16일(토)까지 대학로 플러스씨어터에서 만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떡볶이집 그오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